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다쳐서 피나는꿈 -피를본꿈,피본꿈

by 스마트 픽 2017. 4. 23.
반응형
728x170

다쳐서 피나는꿈 -피를본꿈,피본꿈


오늘은 다쳐서 피나는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여러분은 피를 보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저는 빨간 피를 보면 웬지 꺼름칙 하고 괜히 아픈느낌이 나


곤합니다 .그런데 다쳐서 피나는꿈은 생각보다 꿈에선 좋은 해몽이 많은편인듯 합니다 실제로 꿈에서 피나는꿈은 재물이나 생명력,진리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그럼지금부터 다쳐서 피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쳐서 피나는꿈 해몽




1.그릇안에 피가 가득고여있는 것을 본꿈


자신에게 재물이나 돈등의 횡재가 찾아오는 꿈이라고 합니다.큰돈을 만지게 되거나 큰돈이 필요로 하게되는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일거 같으나 의외로 길몽일수 있는 그런꿈입니다


2.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꿈


이꿈은 대표적인 안좋은 꿈으로 자신이 하는일들이 다른 사람들의 방해로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다른 사람의 옷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는꿈


자신의 주변 사람이 안좋은 질병에 걸릴수 있답니다 죽음에 당면하게 된것을 보거나 듣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4.다른 사람의 이부자리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는굼


자신이 경쟁자와의 경쟁을 해서 우위를 차지하게 되고 경쟁자가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5.어떤이의 피를 보고서 도망을 치는 꿈


자신에게 주어진 어떠한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어떤 일들을 시작해서 끝을 내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땅에 떨어져 있는 붉은 핏자국을 본다면


물질적인 행운이 있을 징조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이나 토지등에 투자를 한다면 많은 이익을 얻게 된다 합니다






7.자신의 몸에서 피가 낭자하게 흐르는 꿈


심신, 기신, 지신, 혼백, 문명, 문화, 이념, 진리, 정신력, 전통, 주체성, 종교, 진실, 화합, 재물, 돈, 생명의 원천, 소망, 존귀, 희망, 사랑, 만남, 소원성취 등을 상징합닏 재물과 돈이 생기며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 하고 기쁜 소식, 희망, 성취, 문서결재, 계약, 행운 등이 있습니다


8.바늘에 찔려 피가 흐르거나 심한 통증을 느끼는 꿈


내부 사정이나 극비사항이 외부로 노출되어 말썽 내지 손실이 생기고, 어떤 계책을 꾸미든지 실행한 일이 화근이 되어 곤란을 


치르게 됩니다


오늘은 다쳐서 피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