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엉밑살빼기-엉덩이밑살 은 어떻게 뺄까?

by 스마트 픽 2017. 1. 18.
반응형
728x170

엉밑살빼기-엉덩이밑살 은 어떻게 뺄까?


엉밑살이란 근육없는 지방덩어리로 운동을 해야 합니다,-.엉밑살을 그대로 방치해뒀다간 허벅지 앞쪽으로내려와


최악의 상황를 맞이하게 됩니다.이렇게 엉밑살이 많은 분들을 보면 최근에는 장기간 의자에 앉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학생에게도 많이 발견됩니다.


그렇다면 엉밑살,엉덩이밑살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빠질까요?



 


 




먼저브릿지 라는 운동이 있습니다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바닥에 엉덩이를 대주세요. 그냥 편안하게 눕는다고 생각하면됩니다!


둘, 엉덩이를 힘줘서 쭈욱 들어주세요. 이때 무릎이 아니라 허리와 힙에 힘을 줘서 들어야 한답니다! 


셋, 위 사진처럼 자세를 취하신 후, 5초간 버텨주세요 ;)


개인마다 체력이나 근육량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1세트당 3회씩, 3세트만 하시면되요. 


집에서 누워서 티비보거나, 자기 전에 아주아주 잠깐만 해주신다면 좋겠죠? 



 


 






다음은 데드리프트 라는 운동입니다


자, 그럼 집에 있는 아령이나 혹은 손에 쉴만한 물통(?)같은 녀석을 두 개 준비합니다. 


‘데드리프트’ 라는 운동법인데요, 선 상태에서 허리를 바닥과 수평이되게 숙였다가 일어나는 동작이에요.


허리와 함께 엉덩이, 허벅지 근육을 강화해서 예쁜 뒷태를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럼 운동법은 아래에서 소개할께요! 




하나, 어깨 너비 정도로 아령이나 물통을 잡아주세요. 이때, 허리는 곧게 펴고 가슴은 내밀고 엉덩이는 힘을 팍! 주세요. 


둘, 무릎을 굽히고 허리를 앞으로 숙이면서 아령 혹은 물통을 내려주세요. 이때 확! 내려가게 되면 허리가 삐끗할 수 있으니까 


전체적으로 몸에 힘을 빼지말고 천천히 내려가세요!


셋, 다시 등과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


이렇게 하는 데드리프트 동작은 힙과 등에 힘을 주면서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엉밑살 제거는 물론, 바지를 입었을 때 


지긋지긋하게 접히는 살들을 탄력있게 잡아줄 수 있어요! 





이 운동은 덩키킥 이라는 운동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한태아가 선보인 엉밑살빼기 에도 좋고 힙업에도 좋은 운동입니다


하나, 무릎과 손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를 취해주세요.


둘, 한쪽 다리를 등과 수평이 되도록 들어 올려주세요! 


 


 




셋, 발목을 쭉 피고 천장을 향하게 한 상태로 다리를 밀어 올려주세요. 살짝 땡기는 느낌이 날 때까지 밀어 올리는게 중요 합니다!


넷, 힙과 다리에 힘을 빼지 않고, 긴장한 상태에서 다리를 천천히 등 높이로 내려주시고 반대쪽 다리도 똑같이 반복해주면 됩니다. 


사실 운동하기가 생각보다 힘들거에요. 헥헥 거리게 되면 어깨도 쳐지고 다리도 축 늘러지게 되는데, 


골반이 틀어지지 않도록 허리로 몸의 중심을 잡고, 엉덩이 아래 쪽에 자극이 가도록 천천히 힘을 빼지 않고 조금더 힘내서 하는게 중요하답니다.


다리를 높게 드는 것 보다는 천천히, 긴장감 있게 오래오래 하는게 중요해요! 


적당히 땡기는 느낌과 허리와 힙이 달아 오르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제 그만 쉬어도 된답니다 ;)


오늘은 엉덩이밑살 , 엉밑살빼기 운동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